barbar

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이벤트
  • 등급안내
  • 배송조회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나의댓글
  • 상품검색
  • 좋아요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자주묻는 질문

+ MORE
  • [ ] 원산지를 믿을 수 있나요?
    한우리약초는 정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입니다.

    조금만 살펴보면 알 수 있는 약초 등은 이미지로 비교하시면 쉽게 알 수 있고, 구분이 어려운 약재 등도 전문적으로 취급하시는 분이라면 구별 할 수 있답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 경쟁업체에 주시하고 있고 소비자인양 구매를 해서 원산지 허위표시를 신고하기 때문에 한우리약초는 철저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[ ] 온라인쇼핑몰에 없는 상품도 구할 수 있을까요?
    Q : 온라인쇼핑몰에 없는 상품도 구할 수 있을까요?

     

    A :  현재 한우리약초에서 준비한 상품들도 미쳐 온라인 쇼핑몰 상에 등록을 하지 못한 상품들도 있습니다.
    고객센터(02-966-5606)로 문의해주시면 구입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• [ ] 여러 개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번에 가능한가요?

    Q : 여러 개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번에 가능한가요?


    A : 네, 물론입니다.
   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한번에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.
   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(02-966-5606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[ ]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주문, 입금확인이 오후 3시전에 확인이 되셔야 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 

    다음날 거의 도착하지만 택배사 물량과 사정에 따라 2~3일정도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. 
    (토요일,공휴일 제외)
    단, 도서지역은 3~4일정도 소요되며, 주문량이 많은 특별 행사기간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[ ] 이미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상품이 출고 전이라면 물론 취소는 가능합니다.
    싸이트 배송조회에서 처리대기중 일때는 해당 주문번호를 눌러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,
    결제완료일때는 고객센터(02-966-5606)로 연락주시면,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단, 상품포장중, 출고완료 메세지가 뜬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하며,

    취소를 원하실때는 수취거부 후에 반송택배비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무료배송 상품을 수취거부하시는 것이라면 왕복택배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수취거부를 원하실때에도 먼저 고객센터(02-966-5606)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   

  • [ ]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
    입금확인은 실제로 입금하신 이후 24시간 안에 확인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빠른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(02-966-5606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단, 주문시 적어 주신 입금자명과, 은행 계좌번호,  입금액이 정확해야만 확인 됩니다.

    입금 하셨는데 확인이 안되어 있다면, 입금 내역이 정확한지 재확인 후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   

  • [ ]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Q :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A :

    결제 방법으로는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결제가 있습니다.

    ※무통장 입금 방법 : 계좌로 직접 송금을 해주시는 방법입니다.
    -은행 송금 : 은행으로 직접가셔서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.
    -인터넷뱅킹(PC뱅킹),텔레뱅킹 등 자신이 거래하고 있는 은행의 서비스를 통해 송금하는 방법.

    ※신용카드결제 방법 : 주문서를 작성하신후 주문방법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하시고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.

  • [ ] 주문한 상품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쇼핑에 들어가셔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배송확인도 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.

  • [ ] 개인정보는 어디서 수정 하나요?

    개인정보를 수정 하실때는

    상단 마이쇼핑 - 회원정보에서 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] 회원에겐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Q : 회원에겐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
    A : 현재 이벤트 진행중으로 신규회원가입시 2,000원(30일간)의 적립금을 드립니다.

    그 이후엔 신규 회원 가입시 1,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.
    회원이 되시면 적립금 이용, 이벤트 참여, 정보이용 등의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    또한 e-mail을 통해 더욱 다양한 쇼핑정보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
     

공지사항

+ MORE

상품 Q&A

+ MORE